​땅한평사기 모금사업

 

 협회사업 목적

(사)한국민들레장애인문학협회는 전국 지방에서 최초로 순수 장애인문학협회를 1993년도에 창설되었다.
21년 전에는 장애인이 문화예술 활동하기에 너무 열악한 환경임에도 불구하고 문학에 열정이 넘치는 장애인이 많았다.
그들의 삶은 특이하고, 남들이 가지 않는 길을 걷고 있다. 그 속에서 다른 사람이 느끼지 못하는 바를 느끼고, 다른 사람이 보지 못하는 시각에서 세상을 보게 된다. 그 독창적인 것이 어떤 것들이 있는가 찾아내어 그들만의 색깔과 모양을 객관화시켜 나가는 것을 도우며 각처에 숨어있는 인재를 발굴하여 그들의 재능을 육성시켜 재활의지를 고치하여 그들도 소외당하지 않고 떳떳한 사회 일원으로 살아가도록 하는데 그 목적이다.

 땅한평 사기 모금사업 

“땅 사기모금” 협회의 장기적인 목표로 세월이 갈수록 가족이 있어도 혼자 사는 장애인들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이들을 위해 마을 공동체를 만들어 각자의 생활은 각자가 하면서 텃밭도 하고 자립 작업장과 카페 등을 운영하면서 장애인들의 재능에 따라 문학, 미슬, 서예, 각종 공예 등등 작품을 만들고 작품전시도 하면서 전문가를 초청 강연을 통하여 장애인들이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여 전문가로 양성 할 계획입니다.

Copyright(C) 2018 한국민들레장애인문학협회. CO., LTD, All rights reserved.
 

​비영리 민간단체 : 한국민들레장애인문학협회
주소  :  대구광역시 남구 앞산순환로63길 96-11    전화  :  010-4844-1398